정치
尹 10월 26일 서거? 무속인 발언에 논란 일파만파
윤석열 대통령이 다음 달 서거할 수 있다는 내용의 전화가 여당 국회의원 사무실 여러 곳에 걸려 오면서 경찰이 관련자 조사를 시작했다.
경찰에 따르면, 인요한 국민의힘 최고위원 등 여당 의원 사무실에 "윤 대통령이 10월 26일 서거할 가능성이 있으니 경호를 강화해야 한다"는 전화가 접수됐다. 10월 26일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서거일이다.
인 의원실 관계자는 경찰에 신고하고 대통령실에도 이 사실을 전달했다. 경찰은 신고자를 특정해 전화를 건 70대 남성 A 씨를 찾아 조사했다. 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A 씨는 경찰에게 "아는 무속인 B 씨가 '조상 제사를 지내야 한다'며 '내달 26일에 큰일이 발생할 수 있다'고 말했다"며 걱정되어 전화했다고 밝혔다.
하지만 무속인 B 씨는 "대통령에 관한 발언은 하지 않았다"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. B 씨는 경찰에 "천지개벽에 대한 언급은 했지만 대통령 관련 발언은 없었다"고 말했다.
-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,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!
- 37억 자산가, 여름휴가 전 "이종목" 매수해라!! 한달
-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, '57세' 최고령 쌍둥이 출산?
- 대만에서 개발한 "정력캔디" 지속시간 3일!! 충격!!
-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'이것'후 돈벼락 맞아..
- "빚 없애라"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!
- 백만원 있다면 당장 "이종목" 사라! 최소 1000배 이상 증가...충격!!
- 서울 천호역 “국내 1위 아파트” 들어선다..충격!
- 新 "적금형" 서비스 출시! 멤버십만 가입해도 "최신가전" 선착순 100% 무료 경품지원!!
-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!? 고수입 올리는 이 "자격증"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…
- "한국로또 뚫렸다" 이번주 1등번호.."7,15…"
- 대만에서 개발한 "정력캔디" 지속시간 3일! 충격!
- 죽어야 끊는 '담배'..7일만에 "금연 비법" 밝혀져 충격!
- 120억 기부자 "150억 세금폭탄"에 울면서 한 말이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