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rld
트럼프, "장애인 죽여라"에 '흑인 비하 발언'까지… 이에 해리스 응원한 힐러리

이에 트럼프의 경쟁자인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에게 앞서 미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에 도전한 경력이 있는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뉴욕타임스를 통해 응원하는 글을 기고했다.
클린턴 전 장관은 "바이든 대통령의 결단에 감사한다"라며 글을 시작한 후 "나는 해리스가 트럼프를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"며 소감을 밝혔다.
클린턴 전 장관이 대선후보에 출마했을 당시, 트럼프 후보가 당선되면서 패배한 바 있다. 그는 글을 통해 "미국 정치계의 여성 정치인이 성차별과 이중잣대를 극복하는 것은 힘들다"라고 소감을 밝혔다.
당시 발생한 일에 대해서도 회고했다. 클린턴 전 장관이 정치 일선에 있을 당시 '창녀'와 '마녀' 같은 성차별적인 모욕을 들었으며, 자신을 본뜬 인형을 화형에 처했다고 밝혔다. 실제로 클린턴 전 장관은 대선 레이스 도중에 옷차림을 비롯한 외모에 대한 지적을 많이 받았다.
클린턴 전 장관은 "바이든의 친구이자 지지자로서 바이든이 그립지만, 새로운 지도자 해리스 대통령을 통해 승리를 바라보아야 한다"라고 강조하며 글을 마무리했다.
-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,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!
-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?
-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, '57세' 최고령 쌍둥이 출산?
- "빚 없애라"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!
- 로또용지 찢지마세요. 97%이상이 모르는 비밀! "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!?"
- 서울 천호역 “국내 1위 아파트” 들어선다..충격!
- "한국로또 망했다"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...관계자 실수로 "비상"!
- 현재 국내 주식시장 "이것"최고치 경신...당장 매수해라!!
- 개그맨 이봉원, 사업실패로 "빛10억" 결국…
- “빚 없애라”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!
- 비x아그라 30배!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!
-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'이 자격증' 지원자 몰려!
- “서울 천호”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..이유는?
- 120억 기부자 "150억 세금폭탄"에 울면서 한 말이..!